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예약이 급증하고 있다. 미국 LA 소재 한인 여행사 삼호관광에서는 저렴하고 알찬 일정 속에 출발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상품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. 

 

데이투어 일정 중 첫 번째, 유니버셜 스튜디오(Universal Studios Hollywood)의 테마파크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영화를 사랑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곳이다. 이 곳은 크게 세 가지로 분류 하는데, 영화를 소재로 해 놓은 ‘엔터테인먼트 센터’, 불꽃의 위력을 체감할 수 있는 ‘스튜디오 센터’, 마지막으로 실제 영화 촬영 세트장을 경험 할 수 있는 ‘세트장 센터’까지 테마파크뿐만 아니라 인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나 샵이 모여있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는 곳이다. 

 

두 번째, 디즈니랜드는 1955년에 탄생하였으며, 80여 개 이상의 어트랙션과 쇼를 즐길 수 있는 3개의 디즈니 리조트이다. 3개의 리조트 호텔은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해 편안하고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. 또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는 곳이다.

 

이번 삼호관광에서 출시한 상품일정은 아래와 같다. 

 

[DAY TOUR] 

 ▶일일관광_유니버셜 스튜디오 

*출발일: 당일 

*상품가: $130,00 

 

▶디즈니랜즈 OR 캘리포니아 

*출발일: 최소 2명부터 매일 출발 

*여행기간: 당일  

*상품가: 2인 출발_$159,00/ 3인 출발:$139/ 4인 출발_$139 

 

삼호관광( http://www.samhotour.com/main/main.asp)에서 제공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LA,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상품은 가족단위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많은 연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지역이다. 다이나믹하고 즐길 수 있는 여행을 누리러 출발해보는 것은 어떨까? 일일 관광 상품으로 조금 더 자세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삼호관광 상품을 주목하라. 자세한 상품소개 및 일정은 홈페이지 또는 한국지사(02-722-3575)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.

 

[기사바로가기] http://www.itdail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2357